1:1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1:1 문의
Q & A
25  

안녕하세요. 저는 토요일날 전시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마음에 드는 작품을 몇 점 사진을 찍고 와서 집에서 작가와 작품을 매칭하는데 한 작품의 작가님 성함이 기억나지 않아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다 가진 남자' 라는 제목이고 소주와 담배를 챙겨들고 웃고 있는 남자의 그림 입니다. 작가님 성함을 알 수 있겠습니까? 부탁드립니다...

24  

어느 정도 빨리 가야지 기다리지 않고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을까요?

23  

Hello, Private FTP Server Download Music https://0daymusic.org/ Exclusive Promo Quality mp3 for VIP DJ's.

22  

반려견 (소형견 포메라니아) 유모차로 입장이 가능한지요?

21  

도슨트 운영을 하시면 운영시간대를 알고 싶어요~

20  

작가님께 개별로 문의를 드려야 하는지..

19  

안녕하세요. BIAF입니다. 051-806-1004 전화주셔서 연락처와 어떤 작가님 작품 사진인지 알려주시면 운영사무실에서 작가님께 여쭤 본 후 게시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  

외국에 있는 갤러리도 참여할 수 있나요?

17  

안녕하세요 비아프(BIAF)입니다. k-art@naver.com 또는 051-806-1004으로 문의하시면 운영위원회에 전달하여 참가 여부 상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  

문의드립니다

15  

안녕하세요 비아프(BIAF)입니다. 전시장 내에 외부 음료는 반입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14  

사전등록도 되나요? 저번에 사전등록 한것같은데 요금은 어찌되나요? 할인이되나요?

13  

안녕하세요 비아프(BIAF)입니다. 올해 BIAF는 사전등록이 없습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매 가능합니다. 요금 및 할인 내용은 상단 배너 > INFORMATION > 전시일정 티켓정보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  

안녕하세요 관람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1. 온라인 관람은 무료로 운영하시는지요, 관람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 2. 오프라인 관람 예매는 현장에서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시간별 인원제한은 없나요?

11  

안녕하세요.. 비아프입니다. 1. 온라인 관람은 무료로 운영하시는지요, 관람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 2021 부산국제아트페어 메타버스 전시는 2021년 12월 2일(목)부터 2022년 3월 2일(수)까지 3개월간 무료로 전시가되며, 구글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KART 앱을 다운받으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2. 오...

10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학생증을 전달받지 못했습니다 ㅠ 그래서 학생 할인에 모바일 학생증도 인증될까요 ...

9  

안녕하세요. 비아프입니다. 모바일 학생증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8  

이번 홈페이지가 가장 깔끔하고 관람자 기반으로 잘 만든것 같아요!! 그리고 이쁘고!!! 신경쓰신게 홈페이지부터 느껴지네여^^ 관람이 기대 됩니다!!

7  

안녕하세요. 비아프입니다. 저희 부산국제아트페어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좋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  

매년 부산아트페어 관람을 하고 있고, 올해도 당연히 참가 하려고 합니다. 근데 매년 홈페이지를 관람전에 구경하고 관람을 하였는데, 올해는 다른년도 보다 홈페이지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너무 편리하게 되어 있는거 같아서 관람전 관람객들에게는 너무나도 편리한거 같습니다 올해는 다른년도 대비 홈페이지에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아서 너무나도 감사...

5  

안녕하세요. 비아프입니다. 저희 부산국제아트페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행사도 준비를 잘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아트페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올해 BIAF에서는 작년에 이어서 ‘20세기 소련의 마지막 명화’ 는 어디서 어떻게 볼 수 있나요? 꼭 보고싶습니다.

3  

안녕하세요. 비아프입니다. 20세 소련의 마지막 명화는 '붕괴한 Communism, 건재한 예술' 주제로 2020 부산국제아트페어 전시장 내 부스번호 G04번에서 17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2  

5세인데 매표에서 입장권을 구매해야해요?

1  

안녕하세요. 비아프입니다. 미취학아동(만6세 이하)은 무료 입장을 가능합니다. 매표소에서 등본(등본 사진도 가능)과 부모님 신분증을 제시하시고 티켓을 받아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